
미호요 머장한테 어글끈 니 잘못이니까 물고 뒤지든 터트리든 수습하라고 쓴 소리는 싹 다 빼고
마냥 동조한거마냥 말한거만 싹 편집해서 올리니까 기분좋냐?
연좌제 드립은 아무것도 한것도 없는 깐부애들 갑자기 죄인마냥 싸잡아서 안바꾸면 인정안함 이2지랄하니까 기가차서 말하니까
그건 또 좋다고 캡쳐해서 ㅈ목이니 뭐니 말하지?
내가 속시끄러워서 터지는것도 안타깝고해서 나한테 길장 달라라고 몇번이고 언급했고
결국 머장도 지 의견 안굽히고 가겠다는거 알아서 하라고 하는것은 그냥 싹 다빼는거지 그치?
애초에 저말 나오기전부터 머장 머리치고 다른애 올릴려고 서로 누가 적합한지 의논하던 와중에 실친 언급하길래 그건 안된다고 다들 다음 머장 물색중이였는데
그 와중에 챈길 제명나오고 그냥 야생이건 근첩이건 한다고 결정난거다. 그건 왜 쏙뺴고 올렷냐?
애초에 머장 머리 자르고 도개자 박기로 이미 머장부터 그렇게 말하고 결정하고 진행중이였다.
저격을 할려면 1부터 10까지 다 긴빠이해서 올려라 ㅈ같이 편집해서 올리지말고
계속 마녀사냥처럼 있던 애들 블랙리스트마냥 올리는거 너무 개빡쳐서 글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