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2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뷰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7]
쎾
스카우터
고기먹고싶다
스카우터
개발세발
스카우터
스카우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갤에서 받아준다노?
[2]
251
0
모집
난민들은 들어라
[22]
703
2
좆목없는 클린 챈길 유지하는 방법
[5]
183
5
아 ㅅㅂ 크로우 뽑앗다 ㅋㅋ
[9]
159
2
모집
뱅기스, 환탑라이브 길드원 모집중
[31]
572
2
속성공격 1만넘어가는 애들 뭐 대체어캐한거임
[18]
246
0
문제 쓴 소리 한거는 싹 빼고 저격질하니까 기분좋냐?
[30]
1858
39
ㅅㅂ 저 용가리 뭐야
[7]
178
3
근데 왜 갤로가면 갤에서 받아줄꺼라는 생각을 하는거냐
[2]
142
0
근데 저격시 자기 uid 공개하는거 말이야
[10]
243
0
이제뭐함
[2]
107
0
근데 ㄹㅇ 집터지는거 좀 슬픈게
[9]
272
0
잘잘못을떠나서 기집애새끼마냥 숨어서지랄하는 애들도 좆같음
[4]
206
3
근데 애초에 시비를 시비로 받는단 발상 존나 급식마인드 아니냐
[5]
100
0
이제 미호요 난민은 자신이 근첩이 아님을 증명해야함?
[10]
251
0
모집
챈길드 2호기 시온 길드원 모집
[114]
1230
2
됐고 빨리 활발한 길드 모집 글이나 써주셈
[1]
81
0
좆목이다 아니다
[20]
429
0
오픈 첫날 제외하고 오늘이 글 리젠 최고인거같은데?
[1]
58
0
길드이적 어썸하네
[9]
197
2
근데 시비를 걸면 무시하거나 신고를해야지
[5]
1396
22
커마
붕괴서드 카프카
[4]
301
2
회사도 터지고 길드도 터지고
[9]
173
1
뷰지
[7]
97
2
근데 길드에서 좆목을 어캐함?
[15]
268
0
그래서 내가 길드 안들가는 이유임
[8]
193
1
손가는대로 해봤는데 나쁘지않네
56
0
좆목에 안전한 길드 눈보라!
[7]
171
0
모집
길드는 로리
[7]
234
1
에라이
[1]
56
0
방금 존나 눈물나는 거 봤음
[2]
87
0
근데이제뭐함?
[3]
80
0
인형뽑기 하고왔더니 길드가 터졌노
[2]
138
1
근데 진짜 길드들 좆목 심한경우 많더라
[5]
200
0
챈/갤 완장은 할매 지우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듯,
[13]
968
27
미아좀 주워가줘
51
0
새 길드를 찾습니다..
[6]
200
0
길드는 로리
49
0
길드레벨 높으면 좋은거있음?
[3]
90
0
미!아
[2]
74
1
팩트) 걍 아가리 닫고 나갔으면 길드는 살았음
[9]
251
5
뭐노
[12]
115
1
어느 게임이나 그렇지만 수치만으로 모든걸 판단할순 없음
[4]
115
0
변기스 챈길 홍보글 없노..?
[9]
186
0
박제된 놈임 후와 사키 ㅇㅇ
[19]
50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