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로 찍다가 pc로찍어서 중간에 좀 많이 없음 ㅇㅐ초에 길챗올라가는 속도가빨라서 연속으로찍지도못했음
난지금 아ㅏㅏㅏㅏ까 대거 탈퇴할때 나온상태임

밑에 글 하나 올라온것도있고 완장글도있고한데 안올리는게 낫겟지?
모발로 찍다가 pc로찍어서 중간에 좀 많이 없음 ㅇㅐ초에 길챗올라가는 속도가빨라서 연속으로찍지도못했음
난지금 아ㅏㅏㅏㅏ까 대거 탈퇴할때 나온상태임

밑에 글 하나 올라온것도있고 완장글도있고한데 안올리는게 낫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