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5명 알림수신 112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은퇴할때 되면 가상현실로 몸 안쓰고 오픈월드겜이 가능할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2 작성일 2022-09-27 16:17:52 수정일 2022-09-27 16:18:20 https://arca.live/b/tower/59528658 그때되면 겜 하고싶어도 손가락이 안받혀 줄꺼같은데가상현실겜 소설 캡슐같은걸로 오픈월드하고싶다 ㄹㅇ눈앞에 내가뽑은 캐릭들 돌아다님 개꿀잼일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권한비 2022-09-27 16:18:18 소드 아트 온라인 on 펼쳐보기▼ 사수 2022-09-27 16:18:30 뇌에 플러그 박히는거 아니냐 펼쳐보기▼ 뭐가문제지 2022-09-27 16:18:42 기술적으로 가능해져도, 아마 사회적으로 통용되는데 까지 적어도 몇세기는 걸릴꺼라 생각한다. 펼쳐보기▼ ㅇㅇ 2022-09-27 16:19:11 우리 어렸을때 -> 지금 속도 생각하면 생각보다 금방 아닐려나 펼쳐보기▼ 뭐가문제지 2022-09-27 16:20:43 뇌를 건들이는거라서 아마 쉽지 않을꺼라 생각함. 백신가지고도 왈가왈부가 그렇게 많은데 뇌에 칩을 박는거는 납득을 하는데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함 [13] 마지막밤 2022.09.27 225 2 아 맞다 출첵 안했다 덮밥충 2022.09.27 18 0 질문 코발트칩 버프먹었어도 DGrr 2022.09.27 118 0 방금 이상한거 봐버림 [1] 오늘내일 2022.09.27 58 0 시발 자야되는데 캐릭보느라 겜끄기가싫네 [3] ㅇㅇ 2022.09.27 117 0 이제 자야지 꿈속으로탈주 2022.09.27 20 0 아스트라 대피소 ㄹㅇ ㅈㄴ착함 [12] 바나나껍질 2022.09.27 238 0 길챗 볼때마다 집단적 독백 하는것같음 [5] 보라 2022.09.27 135 0 짤꼴잠 [1] 씨유 2022.09.27 54 0 꼴자감 [2] _물복숭아 2022.09.27 55 0 짤꼴잠 [4] 눈나체고 2022.09.27 118 0 저격 시 uid 관련 내용 수정 [22] 게마 2022.09.27 1336 23 츌근맨들은 이제 자야지 [3] ㅇㅅㅈㅅㅇ 2022.09.27 89 0 길드 하나 터져서 순위도 바뀌었는데 빨리 이다음편 써줘 [6] 삐아냐 2022.09.27 220 2 꼴자감 [7] _물복숭아 2022.09.27 157 0 진짜네 미아 열받는데 적핵 10개만 좀 뿌려봐 이유같은거 대충 만들어서 [3] 사수 2022.09.27 91 2 환탑 고수는 아는 서프렙 [3] 빵탑 2022.09.27 135 0 커마 뭐지 이제와서보니까 존나 네메시스느낌나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2.09.27 316 0 개인적으로 찾아본 머장샛기 [9] 근데이제뭐함 2022.09.27 1492 20 이 모든 문제는 호타에 있다고 생각함 [5] 왕미소 2022.09.27 143 0 이제 자러가야겟읆 수구... 고기먹고싶다 2022.09.27 33 0 그럼 드디어 우리 길드에 사람 좀 들어오냐??? [11] xm1r 2022.09.27 275 1 은퇴할때 되면 가상현실로 몸 안쓰고 오픈월드겜이 가능할까? [5] ㅇㅇ 2022.09.27 92 0 좆됐다 [4] Cronos 2022.09.27 84 0 소신발언~ 모집글에 뻘댓이라도 달아주면 좋긴함~ [9] 아서 2022.09.27 132 1 RPG 짬 좀 되다보니까 느끼는게 뭐냐면 [5] 뭐가문제지 2022.09.27 134 0 일퀘 은근 편한거 [4] 바나나껍질 2022.09.27 92 -1 시발 진짜 12시에 뭐 있냐? [4] ㅇㅇ 2022.09.27 144 0 길드 터진거 본 솔직한 내 심정 [27] ㅇㅇ 2022.09.27 1510 23 모집글에 ㅈㅇㅈㅇ 하는게 재밌긴한데 [6] 빵탑 2022.09.27 153 0 상황보면서 좀 타고 소화기뿌릴껀데 몇시까지 할꺼냐 X같은놈때문에 꿀잼이긴한데 [3] 사수 2022.09.27 127 0 지금 제일 불쌍한놈들 [5] 미오옹 2022.09.27 136 0 이게 모순이라는 건가 [6] 이겜재밌당 2022.09.27 191 0 길챗내역찍어둔거 24장있긴한데 어카지 [11] 에프 2022.09.27 235 5 이번 사건은 완장질에 미쳐버린 슬픈생물이야기네 [1] 과일야채샐러드 2022.09.27 90 0 길원모집글에 뻘댓글이라도 있어야지 ㅋㅋ [2] QEQE 2022.09.27 92 0 뭔일인지 모르겠는대 길드 직책단 사람들은 족쇄를찬거와 마찬가지임 [5] 하늘에서선녀가떨어져요 2022.09.27 131 0 떡밥 뭐야 [4] 워렉 2022.09.27 84 0 자고 일어나서 길드 왜 터졌노 이럴 놈들 10명은 넘을듯 고기먹고싶다 2022.09.27 66 0 내일 아침 념글 예상 빤히되네 [9] 빵탑 2022.09.27 1141 20 길드내부 고로시랑 채팅 퍼오는건 적당히 해주라 [10] 초코맛사탕 2022.09.27 1212 18 소신발언) 길드모집 뻘댓글 금지하면 길마들 자살함 [11] ㅇㅇ 2022.09.27 233 0 챈길드 터트려서 하위길드 길드원 나누자는글대로되네 [6] 삐아냐 2022.09.27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7 16: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