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깡계한테 지랄해도 별방법이없네

걍 똥글쓰고 길드에서 국경도와주고 늒비 싱글벙글하는거 보면서 좋아하다가 씻고왔더니 갑자기 뭔일인지도 자세히 모르겠는데 길드가 터지고 암것도 안했는데 뭔 잘못한거처럼 취급하길래 연좌제 좆같다고 주절주절썻더만 그게또 깡통계 계집애한테 오해사기 쉽도록 박제되고

다이나믹하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