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몽 공명버프 +아무 버프없는 터미네이터 사격시 

하이에나 패거리잡몹 985

곰  1200


물론 세미어칩셋  제로 공버프 프리그 장판 쓰면 못해도 1500~1800 나오는듯


이번까지 새미어칩2세트 풀칩 모아보고싶고

시로 칩하나 있어서 시로2셋이 유력할거같은데

츠바사 칩셋도 나쁘지 않아보여서 이건 언제구하나 생각도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