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일부터 존나 재미있게 플레이해왔고 운이 좆도없어서 남들은 10뽑에 ssr 두개씩뽑는거 천장이랑 정가밖에 못해봤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재미있었어


레이싱할때도 매일 3~4판 들어가고 비콘숨기려고 워렌 비행기, 판타지타워 까지 매일같이 오르내렷는대 이젠 이 게임에대한 기대?가 별로 안되는거같아


2.0이오면 카트레이싱 생기고 휴마호로 또 달릴수도있구 클라가지고 비행도 해야지 생각하는것도 매일같이 기다리다보니 지치더라


내 생에 이렇게 적은 기간에 많은 현질을 하게 처음이긴한대 그만큼 즐긴거같고 다써버리고 남은 1만백돌 이것도 다 써버리면 그땐 ㅋㅋ 모르겠슴 ㅋ


아무튼 정말정말 즐거웠고 2.0때 떡상 오지게해서 다시 게임이 활발해졋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