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할배!! 뭔데 이거 자꾸 꽉찼다는거야 잘받아지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벌써부터 군침이 싹도네
[1]
135
0
제발 광고 달때 이거 써줘
[24]
1143
16
혹시 루비 수치조정된거 볼수있어?
[1]
86
0
커마
린예 두 번째 수정본
[3]
308
4
모집 탭은 죄다 보이는 길드만 홍보하네
[5]
134
0
아 뭔가 달달한 거나 시켜서 넷플 보면서 먹어야겠다 ㅋㅋ
25
0
생각해보니까 매칭할때 코발트풀돌 풀칩있는사람만나면
144
0
베라 선물은 어케 얻어??
[2]
136
0
매일느끼는건데
[19]
249
0
허공의균열(심연) 솔플
[9]
309
0
1신할때도 다음버전 기다리는게 이렇게 지치진않았어
[4]
145
0
야...근데 2.0 이번달로 안 땡겼으면
[7]
184
0
인벤 꽉찼다는게 이거 떄문이야?
[14]
257
0
그래서 이제 뭐함
[16]
208
0
이거 보니까 그거같네
[7]
152
3
어제는 안그러더니 왜자꾸 꽉찼다는거야?
[4]
124
0
오늘도 연합8 빠르게 1상런..
[1]
111
0
속공 최대 강화 수치가 1500 언저리인가?
[7]
269
0
나 이제 쌀 수 있어...?
[12]
237
4
근데 미아 밥은 까먹으면 다음날 주면서
[3]
69
0
루비랑 균열 탐사까지 4일
[3]
62
1
맨날 콜라보 아무생각없었는데
53
0
모집
혹시 집에 부모님 계시니? 길드 홍보 하러 왔단다
[46]
386
6
할배!! 뭔데 이거 자꾸 꽉찼다는거야 잘받아지는데
105
0
아무래도 우리 길마, 부길마 접은듯
[5]
158
0
주말에 할 거 없고 그러니까 대체로 우울하구만 ㅠㅠ
[10]
126
0
우리 광고 올린 거 그냥 메인화면으로 연결돼 있네
[3]
75
0
겜안분대회 참가함
[3]
100
0
4일 남았다 루비
[3]
73
0
장비 속공 몇 이상 나오면 킵함?
[6]
197
0
2.0에 사람들 돌아올까?
[3]
63
0
개인섬 보상 받아슴 안바다슴
43
0
갑자기 또 우르르 몰려온데스
53
0
2.0되면 일퀘지역도 바뀜?
[5]
93
1
개인섬 보상 24시간이 맥스임?
[3]
101
0
어라 어째서 보상이?
[11]
1165
26
2.0 필수품은 그거지?
[4]
124
0
2.0...2.0...2.0은 온....
[4]
87
0
60토벌 30분동안 매칭안잡힘
[3]
132
0
카톡 멀티프로필
[5]
205
4
빡빡이 제임스
[4]
101
0
스토리 지역 위에 아무것도 없을거같았는데
[4]
160
1
코코리터 3돌 레플리카에서 원한게 대충 이정도였는데
[2]
188
1
빨리 루비 안오노!!!
49
0
사실 나 2.0 오면 접을거같아ㅋㅋㅋ
[10]
38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