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1스 펑펑 불꽃
[불꽃] 이라 부르는건 펑펑불꽃인듯
펑펑불꽃이든 불꽃이든 하나만 하던가 븅신겜이라 그러려니함
예시 : 1스 적중할때 10초간 100뎀의 도트가 걸려있으면
45뎀이 즉시 발동되고 도트는 그대로 남음
이걸 연소 결산이라고 [애나벨라 툴팁]에서는 이야기하고있음
근데 [루비 툴팁]스킬설명 어디에도 '연소 결산'이라는 단어가 없음
'결산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초이며' 라고만 나와있을뿐임

패치전 내용
애나벨라 1스 후 에 회평 2번 하면 붉은 막 생김(광학공간)
그 막이 생기는순간 연소결산발동하고??, 그 후에 2회 발동함
존나 이상한 내용이긴한데
아 애나벨라가 연소결산을 발동 시키는구나 하고 충분히 오해할수 있는 내용임
로 바뀌었음
이젠 애나벨라는 연소 결산발동이 불가능해짐
루비로 연소결산을 터뜨려야 2회 추가 발동이 되는거임
요약하면
애나벨라 1돌이 연소 결산을 발동시킬수 있다고 오해하고
뽑은사람이 분명히 있을 수 있다는거임
그리고 오늘 패치로 툴팁을 수정해서
확실히 연소 결산은 애나벨라로 발동시킬수 없고
애나벨라 1돌옵은 루비가 없으면 없는옵이나 마찬가지라는걸 명시했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