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2]
아서
금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애나벨라 궁금한거 생김
[2]
125
0
아니 아카는 뭐 이런기능이 다있음?
[2]
111
0
불은 그냥 기대하지마셈
[17]
1110
12
애나벨라만 뽑았는데
41
1
픽업때마다 스킬 말바꾸는건 이 게임밖에 없을듯
[5]
100
0
애나 1돌 효과 볼려면 루비 강제되네
61
0
란 나오면 해결되나?
[3]
131
1
어쨌든 애초에 연소결산이란거 자체가 그렇게 큰 비중 차지하기 힘들어서 생각안한듯
[6]
161
1
애나 탄환 팀원들한테 막히니 좋은점 있음 ㅇㅇ
[1]
56
0
불강인 파티 구함미다
48
0
메인겜 서버 터졌다...
[10]
171
0
모집
와
[10]
105
0
애나벨라 4돌인데 그냥 멈춰야겠다
[3]
137
0
애나벨라 1돌은 루비를 끼고 굴려도 없는옵션이 되는 부분이 생길 수 있음
[10]
239
4
요즘 타오판 일과
45
0
내가 이해한게 맞음? 틀린거 있음 설명좀
[3]
203
0
스포
그나저나 그레이는 정체가 뭐지?
[2]
177
0
짤) 시로
[3]
74
0
걍 다속성 1돌하고 살래 이젠
[19]
162
1
다중덱하면 재 말도 맞는거같고 얘말도 맞는거같음
[12]
145
1
매환노면 아구찜먹음
[7]
63
0
이거 펜리르가 아니라 에나벨라가 있어야했네
[7]
198
0
스압) 귀여워
[2]
80
0
...
[2]
68
0
...
[2]
53
0
서브덱으로 불덱하고 있는데
[1]
111
0
루비 안쓰는 불덱이어딨어요
[7]
179
0
얼덱 다음 신캐는
[12]
115
0
사실 얼덱 <<< 납도스택같은거 있었으면
[7]
123
0
애나벨라 명함은 상관 없는 얘기네
[2]
205
0
모두의 아이돌 린
[2]
102
0
그래서 루비 안쓰는 불덱은
[12]
229
0
모르겠고 집보내주실분
[2]
53
0
메릴 일러 리메이크 해야한다고 생각함
[2]
127
0
불덱이 유독 시끄러운게
[29]
1182
14
혹시 상점에 닉변권뜨는거 몇렙쯤인지 아는사람있?
[1]
79
0
솔직히 환탑 직접 연구하는 재미가 있긴 함
[4]
112
0
있을지 모르지만 여기 방금온 뉴비들에게 할말
[19]
879
31
근데 불덱만 픽업캐 수명 너무 짧긴해
[3]
220
0
이번 애나벨라 패치 뭔소린가 정리 가능한사람?
[5]
166
0
환탑보다 더 큰문제가 생김
[4]
90
0
근데 환탑은 사료 주는 방식이 특이하긴함ㅇㅇ
[2]
118
0
다시보니 란 스킬 잘못읽었네
[13]
252
1
별일아니네
[1]
56
0
환탑 할거 없을때 뭐하니
[3]
1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