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1.0 픽업캐는 제일 늦게 내고 2.0부터는 제일 빨리내고 순서가 뭐 이래



란나오면 린이나 루비 둘 중 하나 또 안쓰게 될건데 벌써 5개월만에 픽업캐 2개를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