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현 대학원생도 스킬 뭘 어떻게 써야하는지 연구 해야함 


이게 뭔 12세 이용가냐


에혀 난 그냥 무지성 회평이나 할란다 시발 ㅋㅋㅋ


어차피 란까지만 과금하면 난 과금 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