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린ㅋㅋㅋㅋㅋ
린이 달달하면?
사카린 ㅋㅋㅋㅋㅋ
린이 방방 뛰면?
트램펄린ㅋㅋㅋㅋㅋ
린이 부산에 살면?
마린ㅋㅋㅋㅋ 마! 하는 린이라서 ㅋㅋㅋㅋ
린이 노래방에가면 잡는것은?
탬버린ㅋㅋㅋㅋ
재밋으면개춬ㅋㅋㅋ
구독자 5865명
알림수신 112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린이 고소하면?
추천
29
비추천
7
댓글
27
조회수
704
작성일
댓글
[27]
Kano
고래팝
네브
아서
아라반
앨리스존버
린예는농
유코
인생은단한방이다
금귤
금귤
왜그러세요
빵탑
왜그러세요
ㅇㅇ
야갤
빵탑
아서
야한옆집여자
코솔귀내여다퍼스
ErPreSo
Bearman
각청단영구회원
ㅇㅇ
이생망
삐아냐
racoo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압) 귀여워
[2]
79
0
...
[2]
68
0
...
[2]
52
0
서브덱으로 불덱하고 있는데
[1]
110
0
루비 안쓰는 불덱이어딨어요
[7]
178
0
얼덱 다음 신캐는
[12]
113
0
사실 얼덱 <<< 납도스택같은거 있었으면
[7]
123
0
애나벨라 명함은 상관 없는 얘기네
[2]
205
0
모두의 아이돌 린
[2]
101
0
그래서 루비 안쓰는 불덱은
[12]
228
0
모르겠고 집보내주실분
[2]
53
0
메릴 일러 리메이크 해야한다고 생각함
[2]
126
0
불덱이 유독 시끄러운게
[29]
1181
14
혹시 상점에 닉변권뜨는거 몇렙쯤인지 아는사람있?
[1]
78
0
솔직히 환탑 직접 연구하는 재미가 있긴 함
[4]
112
0
있을지 모르지만 여기 방금온 뉴비들에게 할말
[19]
878
31
근데 불덱만 픽업캐 수명 너무 짧긴해
[3]
220
0
이번 애나벨라 패치 뭔소린가 정리 가능한사람?
[5]
166
0
환탑보다 더 큰문제가 생김
[4]
90
0
근데 환탑은 사료 주는 방식이 특이하긴함ㅇㅇ
[2]
117
0
다시보니 란 스킬 잘못읽었네
[13]
251
1
별일아니네
[1]
56
0
환탑 할거 없을때 뭐하니
[3]
134
0
린이 고소하면?
[27]
704
22
애초에 이 게임 12세 이용가인데 병신새끼들
[16]
213
3
이번주 주간퀘 유기 하려고
[2]
66
1
챈떡뭐
[6]
64
0
그로네 애나벨라 지혼자 1돌효과 못받네
[4]
169
0
흠 또 억까당했구나
[1]
117
1
이해가 안가는데 애나벨라 1돌옵인데 왜 루비가 필요한거임?
[5]
205
0
내일은 무슨 날?
[6]
77
0
환탑 한섭 수익 보니까 챙겨주는 이유는 알겠네
[5]
201
1
에나벨라 당하기 싫으면 엘리스 나온날에 모두 참자
[4]
151
-7
결국에 루비 안쓰면
[3]
173
1
여기 어떻게 올라감
[9]
78
0
레딧에 지난 30일 추정수익 올라왔길레 봤는데
[4]
162
0
진짜 경험해 보지 못한 겜이긴 하네 ㅋㅋ 애나+루비 세트 ㅋㅋ
[1]
138
0
근데 연소 추가결산 배율은 또 어케되는거지
79
0
환탑 접는다 ㅅㄱ
[10]
225
0
울희 앨리스
[2]
70
0
그럼 애널벌렁 1돌은 루비없으면 못쓰는거임?
[1]
174
0
자라나라
[3]
52
0
최초임?
[17]
534
18
코볼트 가치 실시간으로 떨어졌겠네
[3]
169
0
깔거면 똑바로 까야댐ㅇㅇ
[3]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