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1돌 있긴 한데
흑돌 모으느라 아직 애나벨라 못뽑음
루비 1스랑 애나벨라 같이 쓰면 버그 있다느니
애나벨라 1돌 효과 쓰레기라느니
서프 6점대 초보라 그런지
뭔 소린지 몰?루겠네
애나벨라 버리고 란 뽑으면 되는건가?
루비 1돌 있긴 한데
흑돌 모으느라 아직 애나벨라 못뽑음
루비 1스랑 애나벨라 같이 쓰면 버그 있다느니
애나벨라 1돌 효과 쓰레기라느니
서프 6점대 초보라 그런지
뭔 소린지 몰?루겠네
애나벨라 버리고 란 뽑으면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