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기어인 자이언트핸드랑 따발총로봇 증뎀셔틀 병신찌끄레기새끼들 반성해야함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스톰은 SR기어주제에 진짜 가끔보면 좆버그같이 느껴지긴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6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아서
왕미소
유코
공략도적
왕미소
공략도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숨어!!!! 징집이 시작된다!!!
[3]
110
0
가습기를 사야하나
[1]
42
0
오랫만의 청사병이라....
[4]
86
0
잠시 챈에 공지 사항이 있겠습니다
[63]
1222
30
생각해보니 불덱이 다가지고 있네
[6]
133
0
핥아주고싶네
[3]
74
0
이쯤되면 최소 6두품 불덱은 된다고 생각함
[2]
130
3
불덱 이새끼들은
[11]
933
20
애나벨라 모든 버그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
[5]
222
0
애나벨라 루비 1스 버그 문의왔다
[8]
200
4
요놈 완전 요물이네 ㅋㅋㅋ
[15]
191
1
질문
뽑기할라고 뽑기 창 들어왔는데
[6]
137
0
에나벨라, 넌 확실히 강해졌다.
[10]
186
1
모집
길드는 바삭해요
[9]
619
1
니네 클레어 램프작 어디서 하냐??
[17]
154
0
흠 자기덱 아니면 좀 조심해서 말하면 좋겠네
[4]
149
0
정보/공략
계 구입할려는 뉴비들을 위한 정보
[23]
3223
16
탱탱볼 그렇대
[2]
96
1
질문
새미어칩 2셋이 1.5초 안때리면 한스택씩 사라짐?
[4]
131
0
모집
뱅기스 복귀포
[2]
80
0
정보/공략
라이라 5스택 시작 토막팁
[1]
257
1
애나벨라 뽑아도 됨?
[8]
185
0
와 뭐야 로봇 막 돌아다녀
[3]
82
0
스톰은 SR기어주제에 진짜 가끔보면 좆버그같이 느껴지긴함
[6]
156
0
와 헬가드 처음 왔는데 짱멋있다
[6]
129
2
생각보다 황밸임 + 물리 허수딜이 뻥딜 킹리적 갓심
[17]
516
6
근데 번개랑 물리 환영등수차이는 거~의안나네
[2]
131
0
루비스킨까지 이틀...
[4]
81
0
지금 보이스 문제들 되게 많네
[3]
118
0
애미터진겜 씨발
[5]
183
1
난 손이 병신이라 그런지 물리보다 불이 쎈느낌임
[1]
112
1
7.4%가 최대 인가....
[3]
145
0
어제 고객센터 문의 보낸거 답변왔음
[30]
266
5
그럼 패스 지금사지말고 다음패스 열리면 사라는거지?
[12]
172
0
떴냐
80
0
모집
토벌3 아포3 복귀팟 5/8
[1]
77
0
광학필드 내에서 아군이랑 보스 패턴 피하면서 회피평 넣기
[1]
86
0
짤녀 꼴리면
[3]
123
1
이렇게 사면 됨?
[9]
189
0
다른무기들은 상시무기로 못해도 두개인데
[2]
102
0
설마했는데 하이라도 이상한놈들 있네
[4]
123
0
우리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3]
110
0
다른건 몰라도
35
0
이번주까지 이거 마감 안치면 걍 빼야지
[5]
120
1
챈떡 굴릴거리
[7]
11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