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 멘션해도 읽씹 하는거 보니까


걍 그림이 지네들 맘에 안들어서 계속 방치하는것 같은데


빈정상해서 참가 못하겠네


앞으로 그림 이벤트는 일절 참가 안하는게 맞는듯


괜히 참가했다가 기분만 나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