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컷신문제임
스토리같은건 꼬박꼬박 스킵 넣어놨는데 유적 기믹풀때나 연합돌때마다 컷신보는거 시간아까움
별 생각없이 겜하다가 뜬금없이 컷신때문에 몹한테 맞고있으면 폰 던지고 싶더라
감성도 좀 이상한게 보여서 불호
두번째는 z축문제임
근캐들은 일단 긁으면 대충 맞으니까 문제가 덜한데
원캐들은 z축 갈리면 코앞에 적이 있는데도 허공에 삽질하더라
이번에 나온 애나벨라같은경우 단순히 탄이 구조물에 막히는거 말고도
회피하다가 z축 갈려서 타게팅 안들어가는 경우도 종종보임.
이게 진짜 계단처럼 확실히 갈리면 모르겠는데 회피중에 조금 떠있는거 밟았다고 못때리는 경우도 있더라.
또 z축때문에 필드네임드 잡다가 어그로 풀려서 초기화되면 떄려치고싶음.
아예 못때리는 위치에서 일방적으로 패면 몰라도 서로 맞는 위치에서 싸우는데
동굴같이 z축 갈리기 쉬운 지형이나 사막 모래밭같은거는 좀 유도리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안그래도 샌드웜같은건 딜탐도 적은데 피통 초기화 되는거보고 포기했다.
겜은 원신이랑 붕괴 적당히 섞은 액션겜인듯해서 재밌게 하는데 완성도나 마무리가 좀 아쉬운부분이 눈에 띄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