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 연합 한번 가려면 20분씩 매칭을 잡고있어 ㅅㅂ
더 화나는건 매칭이 중간에 취소된다는거
이러면 다른사람도 취소되니까 더 안잡힐거 아니야
ㅈ같은 후타새기야 ㅠㅠ
아 진짜 연합 솔플돌자니 좀 피로하고 매칭잡자니 최소 10분이상 걸리고 ㅈ같네

무슨 연합 한번 가려면 20분씩 매칭을 잡고있어 ㅅㅂ
더 화나는건 매칭이 중간에 취소된다는거
이러면 다른사람도 취소되니까 더 안잡힐거 아니야
ㅈ같은 후타새기야 ㅠㅠ
아 진짜 연합 솔플돌자니 좀 피로하고 매칭잡자니 최소 10분이상 걸리고 ㅈ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