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덱 2연보추라고 놀리는 놈들 앞에서

저 보추쉑들 레플로 온갖 게2같은 모션 테러할거다 ㅋㅋㅋㅋㅋㅋ

"우리 천천히 같이 말라죽어보자 연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