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탑 2.3 / 2.4 이벤트를보면

복귀계정초대 이벤트/ 신규계정 초대이벤트

같은게있거든?


추세봐선 매 버전마다 복귀계정 초대이벤 이런거 쭉 할거같은 느낌인데


이게 레코 3/ 적칩3


저번이벤은 레코 15?


이런느낌으로 제법 보상이 적지는않음.


복귀계정 60렙이상 3개를 만들게되면 이걸 출석만 시켜도 즉시클리어가능한데


여유두고 올린다생각하면 괜찮음

복귀계정은 약 10일 미접할때부터 복귀계정 처리되는거로알아.

불안하면 14일 묵혀두면됨.

그전까진 키워두고 할거하면된다.



튜토과정(개척자노트 나올때까지)이 많이줄어든만큼


할만큼 겜 해봤던놈들이면

대충 눈치껏 렙올리는 방법을 알거야


꼭 맵을 파먹지않아도 상관없음



해당계정을 제대로 키울생각이없다면 더더욱 그렇고 ㅇㅇ


렙만 올리는건 방법이

차원시련 소탕/ 미아밥먹이기/ 현상수배 매일해주기

정도인데


진짜 귀찮다싶으면 현상수배 거르고 활력만빼셈


다만 , 차원시련은 23렙부터 오픈되고

소탕을 하려면 gs가 어느정도 받쳐주어야하니까

기본적인 기반이 나올때까진 현상수배 해주는걸 추천해


상시무기 선택은 메릴을 권장드림

스테미나가 많이부족하더라도
실드파괴/ 딜링/ 범위기 전반 다 괜찮은데다


본계정 낚시에 필요한 얼음생성에도 유용하게 사용가능

새미어는 장기적으로 캐릭키워볼생각있으면 받는거 괜찮은데

작업용이면 추천치않음

실드너무 안터져



스알무기중엔 이네가 킹갓황 지존무기였음

이네 사용법은 딴거보다 1스 켜두면

장판이생기는데 이 장판 부근에선 회피가 무한으로 사용가능함

그거로 회피평만 반복해도 딜 쏠쏠+ 회피가 성립되어서 안정적인 딜이 가능함



경험치 400퍼 부스트는 34렙부터임

이쯤까지 키웠으면 차시스킵/ 미아 밥만으로도 애가 제법 잘자란다

물준다생각하고 접속해서 소탕만하고 미아밥만 먹여도 낫배드


인공섬 할배도

부계작하는 이유중에 하나인데


개인섬오픈은 맵을 파먹을생각없다면야


60렙에 자동오픈임

50렙에 인공섬 오픈맵 가서 일정 탐험치 챙기면 나오긴함

귀찮으면 걍 60렙 찍자


본인이 기기 동시 2개운영이 불가능하더라도

부계거 파먹어진다

왜냐고?  접속종료하더라도 개인섬 오픈만 해뒀으면 들어가지거든


부계꺼 할배온거 체크되면 본계로 들어가서 위치찾고 길드오픈 정도해두면 애들 먹이는거도 가능해

생각나는대로 적어서 되게 두서없는듯


알아서 잘읽어보겠지머






요?약?

부계작하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

개인섬 할배 주간 8회구입 챙겨먹는용도

업뎃당 존재하는 복귀계 이벤트



알아둬야할것

상시무기선택은 메릴
스알무기는 이네
경험치부스트는 34렙부터

현상수배 / 차원시련/ 미아밥으로 성장가능

딸래미사진이야


부족한내용있거나

맘에안드는내용은 지적바람


추가하던가해보겠음


아니면 니가 직접써오십쇼

+

계정 생성은 구글깡계정 생성해서 할것

이유는 복귀계 카운트는

계정당임

서버 다르게해서 키운다음에 하면안됨??


안되더라.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