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과금 유저인데 이정도면 1인분 가능한가요?
그리고 장미대검이 4성이라 그런데 장미대검을 계속 쓰는게 좋나요 아니면 후와사키를 180Lv까지 업글 하고 장미대검 대신 쓰는게 좋나요? 칩셋은 일단 설명보고 알아서 장착 하긴 했는데 칩셋 어디에 어떤걸 넣는게 좋나요..?



무과금 유저인데 이정도면 1인분 가능한가요?
그리고 장미대검이 4성이라 그런데 장미대검을 계속 쓰는게 좋나요 아니면 후와사키를 180Lv까지 업글 하고 장미대검 대신 쓰는게 좋나요? 칩셋은 일단 설명보고 알아서 장착 하긴 했는데 칩셋 어디에 어떤걸 넣는게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