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 바닥 더 밑으로 갔는데

대충 하바라 300m 밑 지점쯤에, 수영처럼 이동할때마다 스테가 떨어지는 곳이 있음


회피로만 내려가지길래 애나 써서 밑회피 계속 하다보니까 쭉떨어짐

맵도저렇게고장남 최소로하면 오히려 쭉 줌이 땡겨지고 확대를 땡겨야 저렇게 모양이 나오더라

핀은 2층꺼고 낚시는 1층꺼고 난리났음 ㅋㅋ



한 8300m쯤 떨어지다가 텔포당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