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통 130만 얼공 2.7만 인데

솔플잘되네


시로4칩 으로 돌릴때

한번 나올때 운나쁘면 30퍼 정도 까지 피까이는데


히트실드 매크로 해놓으면 안정적으로 피회복 까지 잘댐


킹4칩도 써봤는데 몹이 빨리 안죽어서 오히려 더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