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통 130만 얼공 2.7만 인데
솔플잘되네
시로4칩 으로 돌릴때
한번 나올때 운나쁘면 30퍼 정도 까지 피까이는데
히트실드 매크로 해놓으면 안정적으로 피회복 까지 잘댐
킹4칩도 써봤는데 몹이 빨리 안죽어서 오히려 더맞는듯
피통 130만 얼공 2.7만 인데
솔플잘되네
시로4칩 으로 돌릴때
한번 나올때 운나쁘면 30퍼 정도 까지 피까이는데
히트실드 매크로 해놓으면 안정적으로 피회복 까지 잘댐
킹4칩도 써봤는데 몹이 빨리 안죽어서 오히려 더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