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도시때 패드미니5가 못 버텨서 접었는데


학식+기숙사라 컴 못 사고 바빠지니 피방돌이도 못하고 환탑 정도 용량의 겜 다운 못하게 막는 곳도 많아지고


나름 과금도 해서 사키3린6츠바사6 각각 명합칩 4셋끼고 겜 했었는데 아쉽다


근데 그때 접었던 이유중에 젤 컸던게 이벤트 기한 존나 짧은데 3도시 탐색카라는거에 1빡 척수파밍 2연타 맞고 접은듯?


바다랑 앨리스 존버 탔었는데 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