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커라 린도 없어서 이능캐 하나는 있어야될거같은데 명함만르로 됨?

일단 주력 불속이고 스택 맞춰놔서 명함은 바로 뽑을수 있음 1돌은 돈 없어서 못함
명함 별로면 그냥 이대로 류화까지 존버탈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