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우리동네 PC방에 환탑 깔려있엇네 ㄷ 3535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7 조회수 328 작성일 2023-04-20 00:59:55 https://arca.live/b/tower/74438550 ㅁㅌㅊ?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7] 익명 2023-04-20 01:00:35 이제 나까마를 볼지도 모르겠네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1:03 Unknown 2023-04-20 01:01:25 pc방 혜택이 있을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요..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1:56 120분 접속시 골드코어 +1 펼쳐보기▼ Unknown 2023-04-20 01:02:44 노노 레드코어. 원한다. 펼쳐보기▼ HanJo 2023-04-20 01:25:46 어림도 없지 치킨x10 펼쳐보기▼ Unknown 2023-04-20 01:37:34 과금하는분탕 2023-04-20 01:01:26 ㅅㅌㅊ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2:00 ㅇㅇ 2023-04-20 01:01:36 그런 게임 하니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2:05 왜그러세요 2023-04-20 01:01:39 개부럽농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2:29 6노예 2023-04-20 01:01:39 사장님이 환탑하나봐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2:45 고래팝 2023-04-20 01:01:50 사장님이 뭘 좀 아시네 ㅋㅋ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2:54 뒤치기 2023-04-20 01:02:35 피방 요금 얼마노 펼쳐보기▼ 뒤치기 2023-04-20 01:02:56 컴사양은.좋음?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4:33 어...몰루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4:22 비회원으로 해서 천원에 45분쯤이노 회원이면 천원에 50분 좀 비싼덴가 펼쳐보기▼ 뒤치기 2023-04-20 01:05:21 *수정됨 비싼편인듯 1060이면 진짜 양아치고 ㅋ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6:28 일단 환탑풀옵 잘 돌아가는거보면 그럭저럭 괜찮은듯 펼쳐보기▼ Unknown 2023-04-20 01:03:44 사장님 성공하실각입니다.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4:37 보봇치 2023-04-20 01:04:12 사장님 챈길 ?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4:46 사기리 2023-04-20 01:05:27 3시간 접속시 블코 지급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06:42 금귤 2023-04-20 01:12:08 거기 내 자리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15:46 옴니엄포. 곤란. 펼쳐보기▼ 우장 2023-04-20 01:32:27 지리네 부럽노 펼쳐보기▼ 3535 2023-04-20 01:34:25 레일라멜 2023-04-20 02:53:57 3535 2023-04-20 03:00:26 Passacaglia 2023-04-20 02:57:29 3535 2023-04-20 03:00: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갤스페이백 언제들어오지 [4] 셰이브 2023.04.20 117 0 와 애미! [11] 사기리 2023.04.20 210 0 뒤쳐진 픽업캐 바로 유기되는 인플레겜이니까 [12] HanJo 2023.04.20 237 0 오늘 미아 수영복이라던데 [22] 고래팝 2023.04.20 162 1 이번엔 진짜 돈 절약하면서 겜해야지 [12] 왕미소 2023.04.20 191 0 불덱 무기 대포같은거로 냈으면 안됐나 [17] ㅇㅇ 2023.04.20 206 -1 문득 든 생각인데 2.5랑 2.6 통합해서 오는 거 아닐까? [27] 고래팝 2023.04.20 260 2 오늘 3시에 사면 되는거지 ? [10] 보봇치 2023.04.20 178 0 질문 물리덱 짤거면 피오나 나오는거보고 클린농 or 클피농 하면되지? [5] 사쿠라맘 2023.04.20 170 0 근데 피오나 거르면 란애클이 그나마 낫나? [4] 미친년 2023.04.20 164 0 진짜 픽업 존나게 땡겨오는거 같은데 [23] 꿈속으로탈주 2023.04.20 308 3 장비작이랑 가방정리는 한번에 해야지 [2] 3535 2023.04.20 99 0 휴마 쪽 다 털어야 크로우가 나오는구나? [4] 미친년 2023.04.20 165 0 류화는 언제쯤 나오려나 [3] 우장 2023.04.20 138 0 뉴비 결정햇음 [4] Aztec 2023.04.20 107 0 2개월해서 200뽑 모았는데 [2] 멜론맛식초 2023.04.20 160 0 질문 주사기 거의 물리용이라는 의견이 많던데 [6] HanJo 2023.04.20 260 0 사펜피는 못쓰지? [6] 뒤치기 2023.04.20 238 0 이물불얼번물 [2] 과금하는분탕 2023.04.20 118 0 그래도 피오나 1달 양심은있네 [3] 왕미소 2023.04.20 243 0 이카루스 끝나면 그노노 나오나? [6] 뒤치기 2023.04.20 172 0 찌찌 [21] 사기리 2023.04.20 179 1 효율좋은 패키지가 많네요 [9] 민트냠냠 2023.04.20 295 1 우리동네 PC방에 환탑 깔려있엇네 ㄷ [37] 3535 2023.04.20 328 2 그노노 무기 보고 왔는데 [8] Ebi 2023.04.20 195 0 가오리 많네 [3] 사기리 2023.04.20 112 0 질문 얼덱은 계속 코언트랑 옴실 쓰면 되나? [6] 고래팝 2023.04.20 217 0 길드 환탑라이브 길드원 모집중 [16] 도토리핫산 2023.04.20 130 1 "문의 힘"을 빌려 싸우는 "집단의 수장"....? [8] 병신 2023.04.20 181 0 린 복각 진짜안하나 [2] BlueRose 2023.04.20 154 0 실링주사 좋은지 모르겠네 [2] QEQE 2023.04.20 240 0 피오나 본체 딜 찌라시가 한번도 없네 [7] 3535 2023.04.20 238 0 근데 스킨이벤 해도 [4] ㅇㅇ 2023.04.20 175 0 딱 페이백 들어온거만 질러야지.. [3] 뒤치기 2023.04.20 110 0 누가 루밸3돌 앨리스3돌 같이낀거 가져와서 [5] ㅇㅇ 2023.04.20 158 0 질문 챌린지이벤 컨텐츠 아무 준비 없이 버스 탈 수 있음? [17] Paleblood 2023.04.20 205 0 댕커엽노ㅋㅋ [5] ㅇㅇ 2023.04.20 139 1 닭장이잔아... [7] 도토리핫산 2023.04.20 312 2 린 3돌이상 vs 피오나 명함 전후? [12] 리디카 2023.04.20 359 0 시퀸스 크로우 쓰레기 맞지? [5] 뒤치기 2023.04.20 142 0 린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4] Sentinel 2023.04.20 134 0 공식 소식 영어,일본어 피오나 PV [4] 도토리핫산 2023.04.20 165 6 이 게임왜케 이쁜 캐릭터가 많아 [24] 민트냠냠 2023.04.20 305 0 피오나 픽업기간에 주의할 것 [22] 고래팝 2023.04.20 317 0 갤럭시 스토어는 포인트 언제 지급됨? [4] 라이네즈 2023.04.20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4-20 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