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오늘 3시에 사면 되는거지 ?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8
작성일
댓글
[10]
고래팝
보봇치
겨척자
보봇치
왕미소
보봇치
HanJo
보봇치
사기리
보봇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패스옷은...
[3]
227
1
초대 이벤 코드 어디에 입력하노
[3]
123
0
적응안대네
[11]
147
0
피오나 서브스킬 단축키뭐로할거임?
[2]
134
0
미아 수영복 튜브도 끼고 다니는거면 산다
[3]
136
0
피오나 게임플레이보니까 스킬종류가 뭔가 여러개던데 뭐임
[3]
156
0
질문
얼덱vs불덱 뭐가 재밌나요?
[5]
230
0
이번 패스 코스튬
[3]
183
0
피오나는 뽑아도 루비는 못버린다
[12]
244
0
나도 환탑쿠폰달라고 !!!!!!!!
[4]
168
1
미래시가 창창한데 굳이 과투자할 필요가 없다
[9]
383
1
그런데 만약 계속 픽업 땡긴다면...
[2]
119
0
아니 근데 이건머임??
[13]
267
0
픽업 땡겨서 중섭 앞지르면 갓겜일듯
[3]
141
0
피오나 까지 나오면 픽업 이제 땡길필요가 없을듯?
[2]
134
0
지금까지 캐릭들 너프당해서 들어올땐 수치만 조정받은거지?
[2]
118
0
갤스페이백 언제들어오지
[4]
117
0
와 애미!
[11]
210
0
뒤쳐진 픽업캐 바로 유기되는 인플레겜이니까
[12]
238
0
오늘 미아 수영복이라던데
[22]
163
1
이번엔 진짜 돈 절약하면서 겜해야지
[12]
191
0
불덱 무기 대포같은거로 냈으면 안됐나
[17]
206
-1
문득 든 생각인데 2.5랑 2.6 통합해서 오는 거 아닐까?
[27]
260
2
오늘 3시에 사면 되는거지 ?
[10]
178
0
질문
물리덱 짤거면 피오나 나오는거보고 클린농 or 클피농 하면되지?
[5]
170
0
근데 피오나 거르면 란애클이 그나마 낫나?
[4]
164
0
진짜 픽업 존나게 땡겨오는거 같은데
[23]
308
3
장비작이랑 가방정리는 한번에 해야지
[2]
99
0
휴마 쪽 다 털어야 크로우가 나오는구나?
[4]
165
0
류화는 언제쯤 나오려나
[3]
138
0
뉴비 결정햇음
[4]
107
0
2개월해서 200뽑 모았는데
[2]
161
0
질문
주사기 거의 물리용이라는 의견이 많던데
[6]
260
0
사펜피는 못쓰지?
[6]
238
0
이물불얼번물
[2]
118
0
그래도 피오나 1달 양심은있네
[3]
243
0
이카루스 끝나면 그노노 나오나?
[6]
172
0
찌찌
[21]
179
1
효율좋은 패키지가 많네요
[9]
295
1
우리동네 PC방에 환탑 깔려있엇네 ㄷ
[37]
329
2
그노노 무기 보고 왔는데
[8]
195
0
가오리 많네
[3]
112
0
질문
얼덱은 계속 코언트랑 옴실 쓰면 되나?
[6]
217
0
길드
환탑라이브 길드원 모집중
[16]
130
1
"문의 힘"을 빌려 싸우는 "집단의 수장"....?
[8]
1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