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누가 그러길 우리 2.4도 중섭보다 뭐가 추가됐다던데(댓글에서 누가 그런거라 확실치 않음)
원래 2.5에 나올 피오나가 2.4에 나오는 것까지 생각해보면 다음 패치가 2.5, 2.6 통합으로 나와서 그농농 루벨리아 같이 나올 수도
있을 거 같음 ㄷㄷ

전에 누가 그러길 우리 2.4도 중섭보다 뭐가 추가됐다던데(댓글에서 누가 그런거라 확실치 않음)
원래 2.5에 나올 피오나가 2.4에 나오는 것까지 생각해보면 다음 패치가 2.5, 2.6 통합으로 나와서 그농농 루벨리아 같이 나올 수도
있을 거 같음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