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돌에 처형때문에 딸피 처리되는게 체감이 많이 됨
필보잡을 때나 환영 오를 때나
테섭에서도 42층까지 뚫은 사람도 30층 후반부터 체력 계속 남는거 리트 계속 조져서 처형으로 42층까지 뚫은거보면
이런 느낌으로

3돌에 처형때문에 딸피 처리되는게 체감이 많이 됨
필보잡을 때나 환영 오를 때나
테섭에서도 42층까지 뚫은 사람도 30층 후반부터 체력 계속 남는거 리트 계속 조져서 처형으로 42층까지 뚫은거보면
이런 느낌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