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주사기 아무리봐도 실드랑 코언트 못이길거같은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66 작성일 2023-04-20 03:41:45 https://arca.live/b/tower/74447815 받는 버프에 비해 쿨이 인간적으로 너무김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3-04-20 03:43:29 *수정됨 첫 1회 20% -> 스왑후 다음 200초까지 전무기 4% vs 30초마다 12초 20% 대신 타이밍조절불가 펼쳐보기▼ ㅇㅇ 2023-04-20 03:44:20 주사기 3개 처음에 주는거 다쓰면 뎀뻥 바로 사라지는게 아니라 200초동안 유지가 되는지가 궁금함. 그럼 쓸만하거든 펼쳐보기▼ ㅇㅇ 2023-04-20 03:50:07 최소침습 = 전무기 4% 뎀증 200초 잔존효과, 실링 = 사이클 3회 추가 뎀증 20%. 개인적으론 무조건 코언트2보다 우위라 생각하고, 물리가 제일 잘맞는다고하는데 메인딜 무기 딜지분 50%이상 넘어가면 무슨무기든 무조건 좋다고생각함. 딜넣는 시간이 중요한게 아니라 실링 받은 무기가 넣는 딜량 총량이 중요한거라서. 펼쳐보기▼ ㅇㅇ 2023-04-20 03:51:01 오.. 그럼 3돌에 있는 쿨감은 무조건 찍어야겠네... 근데 코언트2보단 실드를 바꿔야할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3-04-20 03:51:57 옴쉴은 60초-27초지속이라 가동률 45% 넘어가는 개 좆사기 기어임. 옴쉴 이기는 기어 아무것도 없음 무조건 껴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3-04-20 03:53:20 일단 내가 불덱이라 코언트 4돌까진 해둬야할거같음 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물고기 채집 어케해? [5] ㅇㅇ 2023.04.20 88 0 풀칩 딱 한번만 더 할까 [1] BlueRose 2023.04.20 67 0 루벨리아는 몇월쯤나와? [12] 뚤기 2023.04.20 214 0 피오나 6돌은 안가도 되나? [3] ㅇㅇ 2023.04.20 202 0 패스 새로나왔음? [4] 능리 2023.04.20 115 0 현명한 소비했다 [12] EYEMAZE 2023.04.20 802 21 사실 나도 땡겨오는건 찬성함 ㅇㅇ 2023.04.20 89 0 피오나 명함 3돌 고민인사람 보셈 외형임 [8] ㅇㅇ 2023.04.20 353 0 글섭애들이 돈 많은거임? 머 이리 일정이 빨라 [6] 왕미소 2023.04.20 218 0 커마 일레이나 커마함 [2] 타키나 2023.04.20 354 3 소신발언) 가챠말고 버전 빨리 당겨오는건 무조건 찬성임 [2] 과금하는분탕 2023.04.20 128 1 피오나 몇돌하지 [8] BlueRose 2023.04.20 169 0 주사기는 1사이클 내에서 메인무기가 차지하는 딜지분이 중요함 [5] ㅇㅇ 2023.04.20 233 0 갤스 지난주에 3시 11분에 결제했는데 진짜 그쯤에 줌?? [3] 겨척자 2023.04.20 63 0 민심 지금 흉흉한데 2.6 초회초기화 낼걸 2.5 땡겨서 낼듯 [8] ㅇㅇ 2023.04.20 152 0 유전자 나온사람 있냐? [7] 공략도적 2023.04.20 246 0 오늘도 할배가 없네 [4] 사기리 2023.04.20 85 0 2.5 시작하고 2주동안 피오나 단독픽업인가? [2] 뒤치기 2023.04.20 103 0 신비상인 공유(골칩3,골코3) 마감 [9] 뱡카 2023.04.20 159 0 골칩 수급좀 늘렸으면 [2] 졸리다 2023.04.20 124 0 아 이번 패스옷 다시보니까 존나 빻았어 [4] 쇄석 2023.04.20 176 0 붕어빵 [21] 사기리 2023.04.20 137 0 주사기 비교 해봤는데 [4] ㅇㅇ 2023.04.20 221 0 주사기 아무리봐도 실드랑 코언트 못이길거같은데 [6] ㅇㅇ 2023.04.20 266 0 70렙 미아... [3] 쇼우란쥬 2023.04.20 130 2 이노래 넘 좋다 [2] 오나홀 2023.04.20 93 0 피오나 1돌 vs 린 풀돌 [4] 나희다너검다 2023.04.20 230 0 키배치 나처럼 하는사람 있냐 [4] ㅇㅇ 2023.04.20 94 0 중섭이랑 일정 맞추면 [4] 고래팝 2023.04.20 123 0 피오나때 원스 페이백 확실한가? [5] 뒤치기 2023.04.20 181 0 악 [3] 사기리 2023.04.20 102 0 진짜 2.5가오네ㅋㅋㅋㅋ [3] ㅇㅇ 2023.04.20 288 0 나 skt 유저 [5] 눈팅만하려고했는데 2023.04.20 167 0 공식 소식 일) 2.5 정보공개방송 4.30 [5] 3535 2023.04.20 466 5 앞으로 이능캐 1달 + 버전업은 확정아니냐? [4] ㅇㅇ 2023.04.20 153 0 2.5 저렇게 땡겨지면 ㅋㅋㅋ [15] 고래팝 2023.04.20 226 0 입맛 대검찰청 또당함 ㅡㅡ [5] 포링모자 2023.04.20 172 1 타판 캐릭터 중 [7] 잘하고싶은 2023.04.20 129 0 ??? 지랄하지마셈 [11] 3535 2023.04.20 303 3 믜희희 [6] 사기리 2023.04.20 100 0 피오나 스킬봤는데 먼가 많이 복잡하네. [2] ㅇㅇ 2023.04.20 185 0 갤스 페이백 들어왔네 [5] ㅇㅇ 2023.04.20 99 0 윈 11로 타오판 하는 사람 있어?? [12] ㅇㅇ 2023.04.20 217 0 어떻게 뽑은 픽업케가 사키 하나 [3] ㅇㅇ (112.185) 2023.04.20 104 0 피오나 스킬구조 내가 이해한거 맞나 [4] ㅇㅇ 2023.04.20 1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0 04: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