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글섭애들이 돈 많은거임? 머 이리 일정이 빨라 왕미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7 작성일 2023-04-20 04:01:22 https://arca.live/b/tower/74449150 출시가 8개월차이인데 버전차이가 좆도 안나는게 말이되냐고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3535 2023-04-20 04:02:06 따개는 돈을 안써서 무조건 버전만 당겨오는게 이득이란 말입니다 펼쳐보기▼ 왕미소 2023-04-20 04:02:17 ㅇㅇ 2023-04-20 04:06:17 글섭애들은 꼬우면 걍 말없이 접는편이라 불만이 소리로 나오는게 아니라 동접자 감소로 나온다고 하더라. 펼쳐보기▼ 능리 2023-04-20 04:06:33 ㅇㅇ 2023-04-20 04:11:36 글섭이 거지들 훨씬많음. 레딧 폰겜갤 = 좆거지소굴 유명함 펼쳐보기▼ 댕루아 2023-04-20 04:13:53 글섭qna에서 이미 픽업 너무빠르다고 문의폭발해서나왓음 얘들이 유저의견묵살하고 땡기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일라 네메 루벨리아로 소환물맨 해보고싶네 [2] 3535 2023.04.20 110 0 ???: 사장님, 픽업을 너무 당겨온거 같은데요? [2] 과금하는분탕 2023.04.20 197 0 잠시 사소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6] 왕미소 2023.04.20 193 1 운영글 별거 아님 [9] 공략도적 2023.04.20 349 4 전에 루벨리아랑 펜리르 잘 안 맞는다던데 [10] 고래팝 2023.04.20 271 0 2.5 필보가 거미 아니였냐? [8] 이게겜이냐 2023.04.20 201 0 흠... 근데 픽업 떙겨오는거 알빠노? [15] 과금하는분탕 2023.04.20 234 0 (권한 없음) [3] 겨척자 2023.04.20 90 0 실링주사 완전 물리전용 기어네 [3] 빵탑 2023.04.20 297 0 루벨리아 버퍼 성능은어때? [5] 뚤기 2023.04.20 323 0 근데 2.5에는 ㄹㅇ 별거 없겠다 [4] ㅇㅇ 2023.04.20 196 0 픽업속도 빠르면 [2] 오늘 2023.04.20 113 0 환탑 똥망겜 [6] 쇼우란쥬 2023.04.20 158 2 나는 이번 픽업 땡기는거 다르게 본다. [3] 미친년 2023.04.20 149 -1 이거 나 무시하는거지? [7] 이게겜이냐 2023.04.20 146 2 물고기 채집 어케해? [5] ㅇㅇ 2023.04.20 86 0 풀칩 딱 한번만 더 할까 [1] BlueRose 2023.04.20 66 0 루벨리아는 몇월쯤나와? [12] 뚤기 2023.04.20 214 0 피오나 6돌은 안가도 되나? [3] ㅇㅇ 2023.04.20 201 0 패스 새로나왔음? [4] 능리 2023.04.20 115 0 현명한 소비했다 [12] EYEMAZE 2023.04.20 802 21 사실 나도 땡겨오는건 찬성함 ㅇㅇ 2023.04.20 89 0 피오나 명함 3돌 고민인사람 보셈 외형임 [8] ㅇㅇ 2023.04.20 353 0 글섭애들이 돈 많은거임? 머 이리 일정이 빨라 [6] 왕미소 2023.04.20 218 0 커마 일레이나 커마함 [2] 타키나 2023.04.20 353 3 소신발언) 가챠말고 버전 빨리 당겨오는건 무조건 찬성임 [2] 과금하는분탕 2023.04.20 128 1 피오나 몇돌하지 [8] BlueRose 2023.04.20 169 0 주사기는 1사이클 내에서 메인무기가 차지하는 딜지분이 중요함 [5] ㅇㅇ 2023.04.20 233 0 갤스 지난주에 3시 11분에 결제했는데 진짜 그쯤에 줌?? [3] 겨척자 2023.04.20 63 0 민심 지금 흉흉한데 2.6 초회초기화 낼걸 2.5 땡겨서 낼듯 [8] ㅇㅇ 2023.04.20 151 0 유전자 나온사람 있냐? [7] 공략도적 2023.04.20 246 0 오늘도 할배가 없네 [4] 사기리 2023.04.20 85 0 2.5 시작하고 2주동안 피오나 단독픽업인가? [2] 뒤치기 2023.04.20 103 0 신비상인 공유(골칩3,골코3) 마감 [9] 뱡카 2023.04.20 159 0 골칩 수급좀 늘렸으면 [2] 졸리다 2023.04.20 123 0 아 이번 패스옷 다시보니까 존나 빻았어 [4] 쇄석 2023.04.20 176 0 붕어빵 [21] 사기리 2023.04.20 137 0 주사기 비교 해봤는데 [4] ㅇㅇ 2023.04.20 220 0 주사기 아무리봐도 실드랑 코언트 못이길거같은데 [6] ㅇㅇ 2023.04.20 266 0 70렙 미아... [3] 쇼우란쥬 2023.04.20 130 2 이노래 넘 좋다 [2] 오나홀 2023.04.20 92 0 피오나 1돌 vs 린 풀돌 [4] 나희다너검다 2023.04.20 230 0 키배치 나처럼 하는사람 있냐 [4] ㅇㅇ 2023.04.20 94 0 중섭이랑 일정 맞추면 [4] 고래팝 2023.04.20 123 0 피오나때 원스 페이백 확실한가? [5] 뒤치기 2023.04.20 1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0 0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