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2.5 필보가 거미 아니였냐? 이게겜이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1 작성일 2023-04-20 04:24:56 수정일 2023-04-20 04:25:31 https://arca.live/b/tower/74450683 스토리에서 만났을때 딜할려면 도망다니는 시벌련이였는데얘 필보로 나오면 스킬라보다 더한 개년 등극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과금하는분탕 2023-04-20 04:26:31 보상을 보면 시발련소리가 안나올텐데? 펼쳐보기▼ 과금하는분탕 2023-04-20 04:26:47 하바라칩+스킬라칩+모듈까지주는 갓갓보스임 펼쳐보기▼ 이게겜이냐 2023-04-20 04:27:19 보상이 좋아도 잡을때 겪는 빡침이 없어지는게 아니잖여 펼쳐보기▼ ㅇㅇ 2023-04-20 04:35:45 설마 하이라 만큼 빡치겠냐 펼쳐보기▼ 과금하는분탕 2023-04-20 04:38:06 그건맞지 펼쳐보기▼ 보봇치 2023-04-20 04:45:56 금칩 모은다 펼쳐보기▼ 3535 2023-04-20 04:27:11 니들이 게맛을 알어 펼쳐보기▼ ㅇㅇ 2023-04-20 04:28:31 사람들이 녹여서 그렇게 빡치지는 않는데 스키라와 동급이거나 그이상임 그래도 스키라보단 잡을만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송도 정규방송이라기 보단 간단하게 할 모양인거 같네 [7] 도토리핫산 2023.04.20 232 0 길드 눈보라 환붕이 모집중 [18] 야한옆집여자 2023.04.20 124 0 진짜 이렇게 오네 [6] cLoe 2023.04.20 304 0 중섭에서는 번개덱 어케 씀 [2] mumak 2023.04.20 339 0 1채 섭렉 지리네 ㅇㅇ 2023.04.20 55 0 폰탑 리소스다운 개 느리네 ㄹㅇ [4] HanJo 2023.04.20 79 0 개척자 지갑 알빠노? 매월 초회초기화 하라고!!!!!!!!!! [1] 과금하는분탕 2023.04.20 112 0 아 시발 린 스킨 이번 이벤트에서 못얻네 [4] 아이주원 2023.04.20 272 1 소신발언)솔직히 백돌 인플레 필요하다고 생각함 [6] ㅇㅇ 2023.04.20 170 4 뉴비 접는다 [20] ㅇㅇ 2023.04.20 935 16 게임 다시 복귀해서 해볼까? [3] 행복해에 2023.04.20 131 0 납작 물고기 공유좀.. [5] 교츄교츄 2023.04.20 271 0 벨라 최고 허벌보지 대회가 열렸다. [29] 3535 2023.04.20 1110 37 초회 초기화는 너무 식상한데 [5] 과금하는분탕 2023.04.20 181 1 초회 초기화 해주겟지??????????? [4] BlueRose 2023.04.20 141 0 아카콘 최근 사용창에서 없에는 방법 없음? [11] 겨척자 2023.04.20 101 0 그냥 슬슬 다른 픽업도 길게 빼주면 좋겠다 [3] 왕미소 2023.04.20 139 1 린 오래 썼다 [12] 펄 2023.04.20 270 1 라일라 네메 루벨리아로 소환물맨 해보고싶네 [2] 3535 2023.04.20 110 0 ???: 사장님, 픽업을 너무 당겨온거 같은데요? [2] 과금하는분탕 2023.04.20 197 0 잠시 사소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6] 왕미소 2023.04.20 193 1 운영글 별거 아님 [9] 공략도적 2023.04.20 349 4 전에 루벨리아랑 펜리르 잘 안 맞는다던데 [10] 고래팝 2023.04.20 271 0 2.5 필보가 거미 아니였냐? [8] 이게겜이냐 2023.04.20 201 0 흠... 근데 픽업 떙겨오는거 알빠노? [15] 과금하는분탕 2023.04.20 234 0 (권한 없음) [3] 겨척자 2023.04.20 90 0 실링주사 완전 물리전용 기어네 [3] 빵탑 2023.04.20 298 0 루벨리아 버퍼 성능은어때? [5] 뚤기 2023.04.20 323 0 근데 2.5에는 ㄹㅇ 별거 없겠다 [4] ㅇㅇ 2023.04.20 196 0 픽업속도 빠르면 [2] 오늘 2023.04.20 113 0 환탑 똥망겜 [6] 쇼우란쥬 2023.04.20 158 2 나는 이번 픽업 땡기는거 다르게 본다. [3] 미친년 2023.04.20 149 -1 이거 나 무시하는거지? [7] 이게겜이냐 2023.04.20 146 2 물고기 채집 어케해? [5] ㅇㅇ 2023.04.20 88 0 풀칩 딱 한번만 더 할까 [1] BlueRose 2023.04.20 67 0 루벨리아는 몇월쯤나와? [12] 뚤기 2023.04.20 214 0 피오나 6돌은 안가도 되나? [3] ㅇㅇ 2023.04.20 202 0 패스 새로나왔음? [4] 능리 2023.04.20 115 0 현명한 소비했다 [12] EYEMAZE 2023.04.20 802 21 사실 나도 땡겨오는건 찬성함 ㅇㅇ 2023.04.20 89 0 피오나 명함 3돌 고민인사람 보셈 외형임 [8] ㅇㅇ 2023.04.20 353 0 글섭애들이 돈 많은거임? 머 이리 일정이 빨라 [6] 왕미소 2023.04.20 218 0 커마 일레이나 커마함 [2] 타키나 2023.04.20 353 3 소신발언) 가챠말고 버전 빨리 당겨오는건 무조건 찬성임 [2] 과금하는분탕 2023.04.20 128 1 피오나 몇돌하지 [8] BlueRose 2023.04.20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0 0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