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니코니코초회의 출장판인데다 늘 진행시키던 빡빡이도 없고


진행1명, 성우1명(피오나), 스트리머1명 3명 불러다가 조촐하게 하려는거 보면 그냥 간단하게 할 모양이네


대충 그농농 나오는 PV에 피오나랑 그농농 보여주고 2.5 신맵 보여면서 스고이~ 2.5 날짜가 이렇다! 한다음엔


초회의 부스에서 파는 환탑 굿즈 홍보 좀 하고 바이바이해서 30분? 정도나 할 듯.


2.5 업데이트랑 동시에 그농농 들어올 것 같은데 아주 흥미진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