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은 2.4 이전 운영은 그냥 다른 세계라고 봐야함
수 개월의 업데이트 분량을 땡기느라 픽업을 매번 겹쳐서 짧개 냈고 그 화룡점정으로 시리라일라 동시배너가 있는 거지
2.4버전 이후로 땡긴다니 뭐니 말이 나오는게 그냥 이해가 안됨 그냥 기간적으로 기본 3주픽업인데 1주 앞픽업이랑 겹쳐서 4주로 하는건데 이게 땡긴다로 여겨질 수 있는 건가;;;
기간 널널하게 줘가면서 픽업이 겹치는 건데 음! 이번 달에 픽업이 세 번이네! 이렇게 읽는 거도 개억지임 애초에 버전업이 늦어지는데 신캐픽업이 어케 막나가겠냐고 이건 느려지고 있는게 맞음
가치보존은 병신같은 소리라서 크게 할 말은 없는데 인플레가 심해진다? 이전 픽업 대비 고점은 중섭보다 완만한 선형으로 상승했고 그거에서도 조정이 계속 가해져서 지금 애란린 펜시린 이사앨이 같은 자리에서 딜하는거라고 생각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