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보니까 물리가 메인무기 업타임이 길어서 물리한테만 좋고 나머지속성한텐 별로라는 애들 보이던데


메인무기 업타임은 별로 안중요함

1사이클 내에서 메인무기가 넣는 딜지분이 몇프로냐가 중요하지


똑같이 1사이클 굴리는데 20초 걸린다 치고 딜 총합도 200m으로 동일하다 가정

물리 메인-서브1-서브2 업타임 15초-3초-2초

타속성 아무거나  8초-6초-6초 걸린다고 가정했을때


메인-서브1-서브2 딜지분이 둘이 똑같이 50%-30%-20%라고 하면 주사기 효율 똑같은거임


물리만 좋은 기어 아님

그냥 모든 속성 다 쓸수있고

개인적으론 코언트2 쉴드 생존이 필요없는 경우거나 토벌5처럼 장기전인 경우 무조건 주사기가 낫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