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쯤에 쿠쿠새끼가 밥해놨다고 지랄하길래

내가 알아서먹겠다고 했는데(분명 들릴정도로 크게 말했음)

애미가 못배워서 그런지 내말 못알아쳐듣고(엄마 중학교중퇴)계속 방문 잠궈놓은거 두들기길래

나가서 멱살잡고(심연 하는데 삑나서 뒤짐) 좀 작작하라고 내알아서 하겠다고 좀 화냈음(이건 과민반응 인정)

근데 갑자기 꺽꺽 쳐짜길래 걍 무시했는데 방금(약15분전)인터넷이 끊기는거임

인터넷끊겨서 씨발진짜 뭐지 하고 밖에 쳐 나가니깐 엄마가 와이파이 선 뽑았더라(노트북이라 와이파이로 겜함 집에 돈없어서 컴퓨터 못사서 대학간다고 구라치고 노트북 게이밍 산게 끝임 물론 대학 다떨어짐 ㅋㅋ)


근데 시발 화도 못내겠는게 사람인지라 엄마가 식탁 가르치는데 거기 밥을 다시 뎁혀놓은거임

그래서 허심 리트난건 화나는건데 나도 사람인지라 화는 못내고 꾸역꾸역  밥먹으며  글쓰는중

1.5주년 기대되더라 신캐 뽑으면 딱 괜찮을듯

 활력 좀 빼고 허심 마저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