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맘에 안들어서 고쳤다가 저장하면 또 맘에 안들고...또 고치고...무한 반복이네 게다가 옷도 맘에 드는 게 없다 그냥 가챠로 얻은 레플리카 써야겠다 커마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