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땡치자마자 바로 풀돌풀칩 박고 180렙 만들고 허수 쳐봄
애란린 올풀돌풀칩 속공32000 치명 15000 -> 200m
애란피 올풀돌풀칩 속공 32000 치명 14000 -> 230m
솔플 허수딜은 이렇고, 파티딜은 걍 제자리걸음이라 보면 될듯
그리고 아직 안익숙해서 그런것도 있긴한데 린 장판 무기충전이 없어져서 사이클 훨씬 삐걱댐
환영도 초월 15~20층 돌아봤는데,
생존유틸 증가는 체감 거의 안됨. 린 쓸때도 어차피 거의 안맞고 플레이했었기 때문
체력 7퍼 즉처는 체감 좀 됨. 클탐 10~20초정도 줄어든거같음.
지금까지 인상은 불덱이면 딱히 뽑을 이유 없다 인듯.
250m찍고 평가 바꿈. 불덱도 충분히 뽑을만한듯. 좀더 연습하면 딜 더오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