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커니즘 정리안되서 아직 딜량 정확히 파악 안된다 쳐도

난 스킬난사하는게 더 재밌기도 하고

일단 뭘 어케 돌려봐도

딜 너무 줄어서 통수당한기분임

괜희뽑았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