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외모는 여전히 GOAT면 개추
추천
6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2
작성일
댓글
[12]
능리
안디안디
블랑
린예는농
고래팝
린예는농
쇄석
린예는농
사불착
린예는농
불티슈
ori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드 쓰는 애들 피오나 스킬 매핑 어떻게 됨?
[4]
120
0
사막 더위에 말라가는 미망인 짤
[11]
262
0
이피앨 피오나 1스킬 뭐씀?
[5]
306
0
피오나 스킬 뭐들면 되는거임?
[4]
356
0
일단 피오나 서브스킬은 shift다
[3]
252
0
피오나 무충 메모
175
1
피오나 일단 3돌까지 했는데
[1]
182
1
창작
이카루스 대문도 만들어옴
[8]
275
10
불덱은 린에서 피오나 갈 의미 있나?
[3]
253
0
근데 패키지 이게 다야?
[1]
118
0
풀돌풀칩풀렙
[2]
148
6
그래도 신캐 나왔다고 페이백 해주네
[1]
124
0
160렙 2돌 이피앨 205m
[8]
334
1
이번에도 하나 뽑아왔다
77
0
그래서 그노농 언제라고?
[6]
120
0
소신발언)
[2]
160
1
궁금한 사람 있을까봐 올리는 펜피린 1분 30초 이능덱
[4]
407
2
이사앨은 굳이 피오나로 무리해서 안갈아타도 되겠는데 ?
[6]
244
0
많이쎄지네
[12]
272
0
이앨피 몰루겠다
[2]
139
0
오늘 페이백이야?
[1]
112
1
일단 용오름이랑 해일 세팅해서 이피엘 돌려봐야겠다
93
0
애란피 대충 후기
[7]
344
0
외모는 여전히 GOAT면 개추
[12]
192
6
불덱 허수딜 다시 내려간거 같은데?
[7]
293
0
조빱 불덱이긴한데 이거 애란피가 딜이 오른다..?
[2]
237
0
캬~ 피오나 비틱하니까 좋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684
15
은혜는 라이라 없으면 못할정도로 차이남??
[2]
189
0
애란린 쓰다가 피오나 3돌만 했는데 딜 사이클이 머임?
97
0
피오나 풀돌찍은 물덱은 덱 어떻게 구성함?
[7]
237
0
딱 풀돌 1돌칩만 했다
[6]
131
0
아 코스튬 진짜 존나 고민대네 ㅋㅋ
[7]
268
1
일단 피오나 1돌까지는 했음 ㅠ
[1]
180
1
난 구경해야지
[1]
57
0
피오나 4돌로는 사키풀돌 못이기네
163
0
코스튬 중복해서 얻으면
61
0
야 잠깐만 린복각은 어디감?
[8]
218
0
원스 질문
[5]
125
0
피오나 생각보다 검쓰는건 별로 내취향은 아닌거같기도하고?
[2]
119
0
자고 일어나면 펜피시 누가 공략써주겟지
42
0
모..모르겠슴
59
0
불덱 피오나 스킬 뭐로 설정하고 써야됨?
[2]
231
0
애란피 연구해보는중
[1]
119
1
660 이앨피 170도 나오네
[6]
231
0
그래서 몇번째냐?
[1]
12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