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사이클보다 훨씬 더 부드러워져서 애란린때보다 진짜 존나 편해짐
대신 란 1스+엑스트라 스킬 동시에 쓰는거 생각보다 좀 불편함;; 키 설정 따로 해두는게 나은듯 x는 너무 불편하다..
스킬은 1번 해일 2번 집결 씀
기존 사이클보다 훨씬 더 부드러워져서 애란린때보다 진짜 존나 편해짐
대신 란 1스+엑스트라 스킬 동시에 쓰는거 생각보다 좀 불편함;; 키 설정 따로 해두는게 나은듯 x는 너무 불편하다..
스킬은 1번 해일 2번 집결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