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쓰던 이4사1앨1이 한 40m정도 나왔었는데 이4앨1피1로 바꾸면서 50m으로 더 올라감
이앨피 사이클도 대충 익숙해졌고 피오나 qte 캔슬하는 매크로까지 쓰니까 확실히 더 편하고 쎄짐
이제 나중에 루벨리아 명함만 따고 얼음복싱 존버해야겠다
기존에 쓰던 이4사1앨1이 한 40m정도 나왔었는데 이4앨1피1로 바꾸면서 50m으로 더 올라감
이앨피 사이클도 대충 익숙해졌고 피오나 qte 캔슬하는 매크로까지 쓰니까 확실히 더 편하고 쎄짐
이제 나중에 루벨리아 명함만 따고 얼음복싱 존버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