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피오나도 결국 칩도 본체되버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37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Excutioner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키지 더 없는 거 맞지?
[1]
102
0
피오나칩 풀돌까지 반절왔다
[9]
219
2
야발 피오나 천장 2번 찍었네ㅂㄷㅂㄷ
[1]
117
0
갤펌)이앨피 노기어 292m
[13]
395
0
얼홍 피오나는
[1]
139
0
Maygi 피오나 분석
[6]
674
5
피오나 명함만은 꼭 뽑아야하는 이유가 있네
508
0
피오나가 은헤인게 참 흠이네 ....
104
0
이번에 피오나 풀돌한김에 은혜도 해볼라하는데
[1]
183
0
피오나 빨리 풀칩하고싶다
58
0
6돌+잡칩으로 딜이 오히려 떨어졌음
[1]
258
0
피오나 기본레플 날개는 잠자리 같고 치마는 그냥 망한거 같은데
92
0
픽업 일정 너무 땡기는거 진짜 문제라고 생각함
127
0
이앨피 칩 추천좀 ㅇㅅㅇ
[2]
138
0
피오나 스킬쓰니가 캘러미티 하늘로 치솟아버리네
[2]
223
0
피오나 명함~1돌으로 이능덱은 힘듬?
[3]
456
0
그노노는 무서운게
140
0
그래서 얼음 피오나는 클라칩이 최선임?
[3]
229
0
물리애들 살아있슴?
[11]
250
0
피오나 성능 확실하노
[7]
516
0
질문
뉴비 이사피로 굴러가나용?
[1]
114
0
정보/공략
이능(피오나 클라 린)덱 사이클
[8]
1379
11
첫날 물리 우클린/피 < 우라피
[8]
249
0
피오나도 결국 칩도 본체되버림?
[1]
337
0
제로 QTE 4~5초 마다 한번씩 돌아가는거 실환가
[5]
205
0
3돌이랑 0돌 아바타 섞는거 어떻게함
[4]
173
0
2.5 되면 패키지 또 나오겠지
[2]
126
0
펜시피 쓰다보니 깎인 사이클
[8]
432
1
린2피2 테스트 해봤는데
[3]
317
1
에란린 불덱 허수 딜 다시 또 줄었다 ㅋㅋ
[2]
322
4
이새끼들 외 밑장 뺌???????
[5]
311
0
피오나 5돌 결정지속차이가 어느정도임?
[2]
267
0
본인 얼덱인데 피오나 만족한다
[4]
442
0
피오나칩 최대 미스테리
[4]
426
0
재화 다 털어서 루벨 명함만 뽑게 생겼네
[1]
195
0
그래서 불덱 피오나 가요 안 가요?
[4]
436
0
야식 먹는데 눈 썩을뻔했다
[2]
174
0
클라우디아가 개사기네
[5]
641
0
마이클잭슨 노래 들으면서 피오나 3돌만들었는데
94
0
픠오나,, 넘 어렵다
[6]
307
0
소신발언)피오나 뽑고 굴려봤는데 뭔지 모르겠음
[2]
223
0
대충 번덱 딜사이클은 나온것 같다
[7]
375
2
정보/공략
펜시린 풀돌풀칩 vs 펜시피 돌파별 비교 및 딜싸이클 영상
[42]
1764
14
시리우스 환불좀
[4]
213
0
질문
피오나 전용칩 없는데 뭐줌?
[4]
2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