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돌명함칩함
내 환탑인생 최악의 픽뚫세례 당하고 무기 백돌 오지게 씹음
특히 내가 상시중에 풀돌 아닌 게 제로 크로우 딱 둘인데 픽뚫 중에 3번이 제로크로우제로 나서 마일리지 이득도 제대로 못봄
칩까지 억까당했으면 환탑 접었을듯

풀돌명함칩함
내 환탑인생 최악의 픽뚫세례 당하고 무기 백돌 오지게 씹음
특히 내가 상시중에 풀돌 아닌 게 제로 크로우 딱 둘인데 픽뚫 중에 3번이 제로크로우제로 나서 마일리지 이득도 제대로 못봄
칩까지 억까당했으면 환탑 접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