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분산기가 스킬취급이였으면 병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5 작성일 2023-04-27 03:54:28 https://arca.live/b/tower/74993713 난리났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22.121) 2023-04-27 03:55:11 삭제 수정 스킬취급인 분산기 이미 있음 펼쳐보기▼ 병신 2023-04-27 03:55:32 아니 분산기들이 전부 스킬취급을 받았으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 그거 아냐 [4] 3535 2023.04.27 176 1 피오나 1돌 명함칩햇음 [2] 팥호빵 2023.04.27 230 1 몰라 3.0 때까직 존버의 존버야 [3] 꿈속으로탈주 2023.04.27 96 0 기원팟 있으려나 [4] 물복숭아 2023.04.27 96 1 얘 어디서봤나요ㅠㅠ [5] 네브 2023.04.27 142 0 시펜피 쓰면서 느낀건데 [9] ㅇㅇ 2023.04.27 271 0 이앨피 피오나 qte 비중 줄이는 게 좋나? [2] 고기먹고싶다 2023.04.27 212 0 질문 이앨피에서 피오나칩이랑 이카칩 누가낌? [1] ㅇㅇ 2023.04.27 202 0 클라칩 상시 오면 칩마일리지로 클라칩이나 풀돌해야겠다 [7] 고기먹고싶다 2023.04.27 156 0 질문 피오나칩 궁금한게 있는데 [2] ㅇㅇ 2023.04.27 155 0 이앨피 사이클 언제정리되냐 [4] 고기먹고싶다 2023.04.27 279 0 이제보니 200뽑해야 코스튬주는거네 [1] 미친년 2023.04.27 200 0 피오나 풀돌하고 하바라칩 쓰고있었는데 [2] 라이네즈 2023.04.27 303 0 이거 모션 왤캐 어색하지 ㅋㅋ [6] Noire 2023.04.27 188 0 아 피오나 그냥 거를까 고민되네 [7] 콩나물국밥 2023.04.27 472 0 개인 메모용 [13] 공략도적 2023.04.27 288 0 피오라 모션 이거 진짜 이능맞는거냐 ㅋㅋ [7] 쇄석 2023.04.27 359 0 나 진짜 손발이나고 눈물이 덜덜 떨려 [6] ㅇㅇ 2023.04.27 179 0 빱도둑 [2] 사기리 2023.04.27 92 0 매환노 [2] 물복숭아 2023.04.27 71 0 사쿠라 꽤 이쁘네 [2] BlueRose 2023.04.27 198 1 지갑 골수까지 뽑았다 [2] 먀마냐 2023.04.27 148 0 피오나는 어디자리에 들어가는거임 [2] 흰살생선 2023.04.27 222 0 분산기가 스킬취급이였으면 [2] 병신 2023.04.27 145 0 스킨뽑이나 의상뽑같은경우는 흑돌이나 백돌중 뭘로 뽑는게 더나아? [8] ㅇㅇ 2023.04.27 183 0 질문 칩셋 한개로 여러 프리셋 다른 무기에 장착하는 거 가능함 ?? [5] 사쿠라맘 2023.04.27 119 0 얼덱 특성 피오나 해도되나 ? [7] 보봇치 2023.04.27 276 0 질문 피오나 돌파별 딜상승률 나온거 있음?? [4] 유라로렌스 2023.04.27 232 0 요새 드는 생각은 여캐 스킨이나 딸내미 옷은 사줘도 [6] 고래팝 2023.04.27 135 0 엠병 [3] 복뚝분 2023.04.27 100 0 이번 앨리스 스킨은 전혀 취향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6] 고기먹고싶다 2023.04.27 129 0 게임을 게임처럼 즐겨야되는데 [1] 네브 2023.04.27 109 0 클피린 개좋네 [3] 과일펀치 2023.04.27 432 3 피오나 가챠 소비계획 조언 좀 [2] Fidelitas_Lex 2023.04.27 175 0 칩셋 어캐 껴야하지 [6] Noire 2023.04.27 183 0 이제 유란까지 쭈욱 존버하면 풀돌은 무난하겠다 ㅋㅋ [2] 고래팝 2023.04.27 98 0 늦었지만 올려줘 씨발... [6] 고기먹고싶다 2023.04.27 583 15 오늘 퇴근하고 피오나 명함칩해야겠다 [1] 오늘 2023.04.27 79 0 신비상인 (리피터2,검색증서3, 연합칩1) 마감 [7] 뱡카 2023.04.27 110 1 불덱은 피오나 씀? [4] ㅇㅇ 2023.04.27 249 0 앨리스 스킨 뽑고 든 생각 [20] 고래팝 2023.04.27 260 1 짤 이름 뭐지 [5] 3535 2023.04.27 144 1 방사능과 냉각수 [2] 네브 2023.04.27 51 0 부덱 사엘린유저 이카루스걸렀는데 [3] ㅇㅇ (59.13) 2023.04.27 212 0 야 앨리스 웨딩 나비 쓰는데?(아님) [21] 고래팝 2023.04.27 3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7 0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