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쓱 닦고 문지르면 진짜 개시원하거든 근데
이걸 오래 하면 염증이 생기더라
외이도염 초기증상 와서 잘때 ㅈㄴ 빡셋는데 지금은 슬슬 괜찮아진듯
그 뭐냐 귀이개 앞에 동글동글한 스텐이나 부들부들한 플라스틱 솔로 된거 사라
가려울때 최고다 염증도 일으키지않고
한번쓱 닦고 문지르면 진짜 개시원하거든 근데
이걸 오래 하면 염증이 생기더라
외이도염 초기증상 와서 잘때 ㅈㄴ 빡셋는데 지금은 슬슬 괜찮아진듯
그 뭐냐 귀이개 앞에 동글동글한 스텐이나 부들부들한 플라스틱 솔로 된거 사라
가려울때 최고다 염증도 일으키지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