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쓱 닦고 문지르면 진짜 개시원하거든 근데 

이걸 오래 하면 염증이 생기더라 

외이도염 초기증상 와서 잘때 ㅈㄴ 빡셋는데 지금은 슬슬 괜찮아진듯 


그 뭐냐 귀이개 앞에 동글동글한 스텐이나 부들부들한 플라스틱 솔로 된거 사라 

가려울때 최고다 염증도 일으키지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