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드드틱마냥 우산대에서 뭘 꺼낸다던가
우산 편 상태에서 휘두르던가, 접은 상태에서 휘두를 때 펴지는 경우는 좀 봤어도
접은 상태 유지하면서 그걸 검처럼 휘둘러서 패는 여캐는 드물지않음?
이 콘 볼 때마다 생각남

소드드틱마냥 우산대에서 뭘 꺼낸다던가
우산 편 상태에서 휘두르던가, 접은 상태에서 휘두를 때 펴지는 경우는 좀 봤어도
접은 상태 유지하면서 그걸 검처럼 휘둘러서 패는 여캐는 드물지않음?
이 콘 볼 때마다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