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은 그냥 GS높은순대로 끼는데(단검+방패+총) 혹시 제로 무기 쓸만함? 아니면 지금 픽업중인 애들 중에 뽑아야되는 캐릭터 있거나... 코발트 뽑고 접어서 그 이후 캐릭터는 아예 모르는데 찾아보니까 린인가 란인가 얘는 있어야되는 것 같고 이번에 복각중인 친구도 뽑아야된다는 말이 있네... 아 참고로 칩은 걍 4성따리 끼고있어서 다른 속성이나 캐릭터 존버하라고 하면 그렇게 할듯?? 암튼 조언 해주면 ㄳ


지금은 그냥 GS높은순대로 끼는데(단검+방패+총) 혹시 제로 무기 쓸만함? 아니면 지금 픽업중인 애들 중에 뽑아야되는 캐릭터 있거나... 코발트 뽑고 접어서 그 이후 캐릭터는 아예 모르는데 찾아보니까 린인가 란인가 얘는 있어야되는 것 같고 이번에 복각중인 친구도 뽑아야된다는 말이 있네... 아 참고로 칩은 걍 4성따리 끼고있어서 다른 속성이나 캐릭터 존버하라고 하면 그렇게 할듯?? 암튼 조언 해주면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