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사막을 좋아하는데


어느정도냐면

고비사막 

타클라마칸 사막을 다녀왔습네다.


예전엔 캐릭이 약해서 느긋하게 탐색을 못했음



근데 환탑사막은 밤되면 기온이 춥다는 이미지가 안들어

모래사막인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