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사막을 좋아하는데
어느정도냐면
고비사막
타클라마칸 사막을 다녀왔습네다.
예전엔 캐릭이 약해서 느긋하게 탐색을 못했음
근데 환탑사막은 밤되면 기온이 춥다는 이미지가 안들어
모래사막인데도
사실 사막을 좋아하는데
어느정도냐면
고비사막
타클라마칸 사막을 다녀왔습네다.
예전엔 캐릭이 약해서 느긋하게 탐색을 못했음
근데 환탑사막은 밤되면 기온이 춥다는 이미지가 안들어
모래사막인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