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한 방향을 좀 잘못잡은것도있어서
전문 혜지는 하기힘들어졌는데
상시칩 상시마일도 좀 마구써버린거같아서 이제와선 좀 후회가 되는중
파티롤중에서 구성이 모자라지않은덱이 강인뿐인데
강인은 실질
이브히어로/ 기원 제외하곤 현재 필요한 컨텐츠가 없음
어제 밤이랑 오전만해도
과금 좀더하고 마저 피오나 칩뽑 달려야지!
이랬다가
가만생각하니 어차피 난 라일라없어서 솔로힐하기 빡센상황이고
당장도 심연 솔로힐은 수행가능함
기원 혜지는 이제와선 2피오나 혜지+ 서포터가 좀 강세라서
안되면 메인혜지만 안맡으면 아주 부족한건아니고
강인으로 가면? 되지않나? 싶은기분
과금 더한다고 쌔져봐야
당장 초월 10층은 어케든 가능해진다치자
얼덱에선 상황따라 이사엘 바꿔끼워야하는데
이러면 기껏뽑은 피오나칩을 사용불가능해짐
거기다 15층가서 막힐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인다는점에서 이거 큰의미있나생각들더라
이런생각 누적되면서
더질러봐야 뭐가달라짐?
일정 당기는거땜에 이젠 패스 먼슬리로 존버는 거진 힘들어졌고
1돌도 운의영역에 들어가기시작했는데
그으을쎄
이거도 이거고 더질러서내가 롤을 수행할수있는게 확실히 더많아지는게 아닌만큼 가치가 커보이질않음
기원 메인딜러로 들어가긴 모자라고
메인혜지로도 모자라고
환영도 막힌다면
그래서 뭐가달라지는거지?

이러다보니 급제동와버림
먼가 먼가임
능지가 오르는기분이야